두 가지 상황입니다. 의도하였건, 의도하지 않았든 간에 실수나 혼란으로 인하여 업무상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에 해결을 해야 합니다. 파트너에게 메일이나 전화로 사과를 하고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두 번째는 서비스에 대한 불만, 문제가 발생했을 때에 사용하는 항의할 때 사용하는 용어들입니다. 오늘은 사과할 때와 항의할 때 사용하는 용어들을 알아보겠습니다.
가장 좋은 상황은 사과할 일이 처음부터 발생하지 않는 것입니다. 하지만, 부득이하게 문제가 발생하여 불편한 상황이 생기면, 상황을 확인하게 되면 즉시 사과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메일은 자세히 설명하기에 좋지만, 신속하게 확인을 하지 못할 수 있기 때문에, 전화로 사과를 먼저 하고 설명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후 메일로 더욱 자세한 설명을 하는 것이 추후 상황 대처나, 회복에 좋은 순서라고 생각됩니다.
That's my fault.
제 잘못입니다.
I can't tell you how sorry I am.
어떻게 사과의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I'm sorry for the inconvenience.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I apologize for the misunderstanding.
오해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Please accept my apologies.
제 사과를 받아주세요
I owe you an apology.
사과드릴 것이 있습니다.
I'm truly sorry for the error.
오류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I regret any discomfort this may have caused
이로 인해 발생한 불편함에 대해 유감입니다.
I'm sorry for the oversight.
실수에 대해 죄송합니다.
I sincerely apologize for that.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I didn't mean to cause any trouble.
불편을 끼칠 의도는 아니었습니다.
I'm sorry, that was a mistake.
죄송합니다. 그것은 실수였습니다.
I apologize for any confusion.
혼란을 드려 죄송합니다.
■ 개인적인 사과
I'm sorry I haven't called in such a long time.
오랫동안 전화 못해서 미안합니다.
Sorry about that back ther. I went overboard.
이전에 일에 대해서 미안합니다. 제가 너무 심했던 것 같습니다.
It won't happen again.
다시는 이런 일이 없을 것입니다.
어떠한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많은 손해가 예상되는 경우에는 이 내용에 대하여 정확히 항의를 해야 합니다. 이를 통하여 문제제기를 하고 발생한 이유를 알고 해결이 되는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I need to speak with a manager about this issue.
이 문제에 대해 관리자와 통화하고 싶습니다.
I'm not satisfied with the service I received.
받은 서비스에 만족하지 않습니다.
There seems to be a problem with my order.
제 주문에 문제가 있는 것 같습니다.
I'd like to file a complaint.
불만을 제기하고 싶습니다.
This situation is unacceptable.
이 상황은 용납할 수 없습니다.
I'm not happy with how this was handled.
이 처리가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This needs to be resolved immediately.
이 문제는 즉시 해결되어야 합니다.
I'd like to know what will be done to fix this.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무엇이 될지 알고 싶습니다.
Can you explain why this happened?
왜 이런 일이 일어났는지 설명해 주시겠습니까?
I'm unhappy with the response I've gotten.
받은 응답에 만족하지 않습니다.
I can't stand it anymore.
더 이상 참을 수가 없습니다.
What exactly is the problem?
문제가 정확하게 무엇인가요?
전화 영어 안부, 축하 전화할 때 사용하는 용어 (4) | 2024.12.01 |
---|---|
전화 영어 _ 호텔, 비행기, 식당 예약시 사용하는 용어 (0) | 2024.11.28 |
전화 영어 잘못 걸린 전화 응대, 일반 통화 종료 문구 (2) | 2024.11.27 |
전화 영어 인사, 통화 요청, 메세지 남기기 학습 (2) | 2024.11.26 |
자주 사용하는 영문 이메일 용어, 무역 용어 (5) | 2024.11.25 |